체어맨W 마케팅 브랜드 'The W Experience' 론칭

  • 입력 2013.11.29 09:5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 W를 대상으로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오너의 자부심을 안겨 줄 마케팅 브랜드 'The W Experience'를 론칭한다.

The W Experience는 최고의 가치를 지향하는 체어맨 W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로, 문화·레저·라이프스타일·드라이빙스쿨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차별화된 VIP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쌍용차는 The W Experience 론칭을 기념해 ‘Flower Art in Gallery’를 개최한다. 도슨트(Docent, 전시 안내인)의 전문적인 해설이 있는 미술 작품 감상과 모델·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의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강좌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원로와 신진 작가를 아우르는 10여 명의 회화 및 조각 작품 기획전이 열리고 있는 가나아트센터에서 오는 12월 11일개최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2008년부터 2013년 11월까지 체어맨 W를 출고한 고객과 배우자로 29일부터 오는 12월 6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쌍용차는 가나아트센터와 함께 2010년 부산모터쇼에 선보인 코란도 C 콘셉트의 아트카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해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을 론칭하고 계절 별 특성을 살린 캠핑 및 드라이빙 스쿨, 캠핑 요리 콘테스트 등 참신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SUV 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 한편 아웃도어 인구의 증가에 발맞춰 새로운 자동차 레저 문화를 선도해 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