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오토쇼] 무광택 포스, 닷지 SRT 바이퍼 GTS

  • 입력 2013.11.21 19:0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그룹의 SRT브랜드가 SRT 바이퍼 GTS 모델에 대해 독점적으로 제한 실행되는 양극처리된 탄소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생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의 일부는 SRT 바이퍼에 고급스러움을 추가하기 위해 크라이슬러 그룹이 처음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메탈 무광택 외관 색상이다.

메탈 무광택 외관 차제 색상은 바이퍼 GTS에게 차량의 유형을 훨씬 강조하며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모양을 제공한다. 양극처리된 탄소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는 블랙 증기 크롬 5-스포크 '래틀러(Rattler)'휠, 광택 블랙 GTS 엠블럼, 세틴 블랙 배기가스 베젤, 양극 처리된 탄소 연료 필러 도어, 오렌지 브레이크 캘리퍼스, 탄소 섬유 브레이크 덕트 및 후면 아플리케를 포함해 독특한 외관을 강조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알칸타라로 감싼 헤드라이너,도어 블로스터와 무릎 차단제를 포함해, 나파 가죽으로 감싼 도어 트림에 오렌지로 강조한 박음질, 센터 콘솔 및 인스트루먼트 패널을 감싼 나파 가죽과 알칸타라 시트로 강조했다. 도어 판넬과 인스트루먼트 패널도 오렌지로 강조했다.

탄소 섬유로 센터 스택, 도어 패널과 스티어링 휠을 강조하고 전용 탄소 GTS 엠블럼으로 대시보드를 돋보이게 했다.

50대로 한정 생산되는 바이퍼 GTS 모델과 양극 처리된 탄소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는 디트로이트 코너 애비뉴 조립 공장에서 2014년 1월 출시될 예정이다.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갖춘 바이퍼 GTS는 22일 LA오토쇼에서 공개 됐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