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3,예약 판매 7분 만에 1000대 완판

  • 입력 2013.11.20 15:2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다섯 번 째 신규 라인업인 QM3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12월에 진행하는 1천대 한정 판매 예약이 7분 만에 완료됐으며, 20일 오후 현재 예약 주문이 3천대를 넘었다고 발표했다. 

QM3는 독특한 투톤 컬러와 운전자를 고려한 실용성을 갖춘 디자인과 유러피안 디젤과 독일 게트락사의 DCT를 적용해 18.5km/l 라는 획기적인 연비의 수입차에 파격적인 가격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추고 있어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던 차량이다.

QM3는 판매 가격을 발표한 19일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석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박동훈 부사장은 “유럽에서 높은 인기로 유럽 지역의 공급 물량도 부족하지만, 한국시장과 르노삼성자동차에 대한 르노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QM3라는 좋은 차를 좋은 가격에 아시아 최초로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혁신적인 성능의 다운사이징으로 자동차 업계에 새로운 화두를 던졌던 SM5 TCE에 이어 독보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연비를 갖춘 디젤 차량인 QM3로 자동차 업계에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에 예약 판매를 진행한 QM3 1천대는 12월 이내에, 그 이후에는 공식 출시 일정인 3월부터 예약 순서에 따라 출고를 진행하며, 1월부터는 대기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