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퍼스트클래스 워시 & 왁스’ 출시

  • 입력 2013.11.18 10:18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이 세차와 왁스를 동시에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세차샴푸에 왁스기능을 추가한 고기능 프리미엄 2 in 1 카샴푸인 ‘퍼스트클래스 워시&왁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불스원 ‘퍼스트클래스 워시&왁스’는 세정 성분과 왁스 성분이 2개의 층으로 분리되어 있는 특허출원된 2중층 타입으로 흔들어 사용하는 신개념 제품이다.

세차 후 물왁스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투명한 용기를 채택해 제품 혼합여부, 잔여량 확인이 쉬운 것도 장점이다.

파란색의 유색차량용 제품은 리퀴드 파라핀 왁스 성분이 있어 세차 후 유색차량의 색상을 더욱 선명하게 해 주며, 노란색의 흰색차량용 제품은 특수세정성분으로 물 때 및 찌든 때를 말끔히 제거하여 흰 차를 더욱 하얗게 만들어 준다.

또한 ‘퍼스트클래스 워시&왁스’는 고농축 형으로 소량으로도 풍부한 거품을 형성해 경제적인 세차가 가능하다. ‘퍼스트클래스 워시&왁스’는 사용이 간편하고, 그 결과를 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특히 셀프자동차 관리를 처음 시작하는 운전자에게 적합하다.

불스원은 ‘퍼스트클래스 워시&왁스’ 출시를 기념해 24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세차가 필요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지가 쌓이거나 오염물이 묻어 세차가 필요한 자동차의 모습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30명을 추첨해 ‘퍼스트클래스 워시&왁스’를 포함한 불스원 외장관리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