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동호회 ‘아마추어 MINI 챌린지 2013’

  • 입력 2013.11.04 15:54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가 지원하는 MINI만의 레이스, ‘아마추어 MINI 챌린지 2013’ 행사가 11월 2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MINI 챌린지는 지난 2004년부터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오스트리아, 뉴질랜드, 호주 등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원 브랜드 프로 레이스다. 이번에 진행된 ‘아마추어 MINI 챌린지 2013’ 행사는 국내에서는 처음 진행된 최초의 ‘MINI 챌린지’ 행사이자 MINI 동호회가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한 행사였기에 더욱 특별했다.

MINI 오너들이 ‘아마추어 MINI 챌린지’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한 이유는 바로 내가 가진 MINI의 본래 가치를 직접 경험하기 위함이다. 처음에는 귀여운 디자인에 매력을 느끼지만 실제로 운전하다 보면 강력하고 매력적인 운동성능을 느낄 수 있는 차가 바로 MINI이기 때문이다.

‘아마추어 MINI 챌린지 2013’를 주최한 MINI동호회, MIKO의 박재형 대장은 “MINI를 타고 모터스포츠를 즐겨보고 싶다는 발상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하며, “MINI가 외형만 예쁜 ‘패션카’가 아니라 강력한 운동성능을 가진 매력적인 차량임을 다시 한번 확신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아마추어 MINI챌린지는 이후에도 매년 국내 MINI 동호회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는 이번 아마추어 MINI 챌린지 외에도 MINI 런 인 코리아, MINI 유나이티드 코리아, MINI 낫노멀 캠핑장 운영 등 MINI 동호회와 MINI 팬들을 위한 다양한 MINI 라이프를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