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한가위 맞이 풍성한 A/S 프로모션 실시

  • 입력 2013.09.10 11:1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2013년 추석연휴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및 한가위 맞이 A/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귀성 및 귀경으로 인해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8곳에서 진행된다.

서비스 운영 장소는 경부선 죽암 휴게소, 영동선 횡성 휴게소, 남해고속도로 진영 휴게소, 서해안 고속도로 대천 휴게소이며, 9월 17일부터 18일까지는 하행선, 9월 19일부터 9월 20일까지는 상행선에서 운영한다.

무상점검 서비스는 르노삼성차 고객은 물론 타사 차량 소유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의 점검은 물론 냉각수, 각종 오일, 워셔액 등을 점검 및 보충 받을 수 있으며, 르노삼성차 고객일 경우에는 전구, 퓨즈, 와이퍼 블레이드 등 일반 소모성 부품도 무료 교환 가능하다. 

더불어, 추석을 맞이해 10월10일까지 6만원 이상 정비고객에게는 여행용 목쿠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10월 31일까지 V6 3D 내비게이션 구매 또는 AVM 단품 구매 시 10만원 할인, AVM 패키지 구매 시 20만원 할인과 함께 9월 ~ 10월 중으로 용품을 구입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한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추석 연휴 이벤트를 진행 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에 대한 감사의 뜻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드리고 르노삼성차 AS 브랜드인 오토솔루션을 고객들에게 더욱 홍보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르노삼성차 안경욱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장거리 운전이 많은 시기에 고객의 안전을 위해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고객의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위해 성심 성의껏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