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AㆍBㆍC 클래스, 'ABC프로모션’ 실시

  • 입력 2013.09.06 10:0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더 뉴 A-클래스가 국내에 공식 출시됨에 따라 프리미엄 컴팩트카 라인 뉴 A-클래스, B-클래스, C-클래스를 위한 'ABC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9월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전시장의 더 뉴 A-클래스 내부에 숨겨진 금고의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스마트폰을 사용해 이름 및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확인 및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으로는 정통 독일 커피머신 '카피시모 클래식 패키지'(1등 5명), 5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2등 30명), 3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3등 50명), 다비도프 리치 아로마 커피스틱 1 Box & 여행용 케이스(1~3등 제외 응모자 전원)를 지급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9월에 2013년식 B-클래스, C-클래스 구매한 고객에게는 독일 정통 커피머신인 '카피시모 클래식' 패키지를 감사의 선물로 증정한다.

카피시모 클래식은 독일 명품 커피의 대명사 치보(TCHIBO) 캡슐커피 전용 머신으로 기계의 나라 독일의 기술력이 응집돼 탄탄한 내구성과 최상의 커피를 추출하기 위한 완벽한 성능을 자랑한다. 해당 패키지는 ▲카피시모 클래식 1대, 전용캡슐  1박스 ▲스테인레스 스팀피처 ▲머그컵 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에 더불어, 이색적인 즐길거리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층을 위해 9월 6일 저녁 7시 반부터 약 400명의 고객을 초청해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한성자동차 ABC 파티’가 개최된다.

탑기어 코리아의 MC인 김진표가 함께하는 본 행사는 자유로운 클럽 파티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현장 계약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고객들의 실질적인 니즈에 부응하는 즐거운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흥미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 감사에 대한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