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추석맞이 전 차종 무료 렌탈 이벤트

  • 입력 2013.08.27 10:34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7박 8일 추석 연휴 동안 전 차종에 대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 연휴를 맞이해 전 차종 무료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한가위 주간인 9월 16일부터 23일까지 총 8일 동안 인기 모델인 SM5 TCE와 SM3를 비롯, 최근 재조명 받으며 점차 판매율을 높여가고 있는 SM7과 QM5까지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파격적인 조건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SM3 333프로젝트’는 고객이 직접적 경험을 통해 제품의 진가를 알 수 있다는 르노삼성차의 강한 자신감이 드러난 프로모션이었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추석 연휴를 또 다른 체험 마케팅의 기회로 삼아 자사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더욱 굳건히 다지겠다는 입장이다.

르노삼성차 마케팅기획 & 운영팀 박범상 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이 보다 편안한 귀경길에 오르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장기간의 시승 체험을 통해 르노삼성 제품만의 우수한 품질에 충분히 만족을 느끼실 것”이라고 전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9월 10일까지 가까운 르노삼성차 영업지점을 방문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는 70대의 시승 차량이 운영되며, 주유 비가 지원되어 특히 장거리 운전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