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상승세 탄 알티마...8월 파격 혜택

  • 입력 2013.08.06 12:10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작년 10월 닛산 알티마를 국내 출시한 이후 지난달 월 최다판매(234대)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닛산은 본격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200만원 유류비를 지원하는 파격적인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8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닛산은 5세대 프리미엄 패밀리 세단, 알티마를 출시한지 10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717대를 달성했다. 최근 구매 및 시승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알티마 판매 상승세가 가속화될 전망이다. 이 같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알티마를 비롯한 닛산 대표모델들의 구매 혜택을 지난 달과 동일하게 제공한다.

8월 한 달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뉴 알티마를 구입할 수 있으며 현금 구매 시에는 200만원의 유류비 지원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 1.8S 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10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도심형 크로스오버 로그와 무라노,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등도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250만원의 유류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시승신청을 하거나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8월 한 달 간,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온라인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의 올리브 브랜치 샤워젤과 리햅 샴푸가 담긴 ‘러쉬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닛산 비치볼’을 증정한다.

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는"수입차 감동 브랜드 1위를 차지한 닛산의 알티마를 추천하는 고객이 늘면서 판매도 본격적으로 활기를 띠고 있다"며, "더욱 많은 분들께 부담 없이 닛산 차를 구매할 기회를 드리고자 8월 감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북미에서도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알티마는 7월 한달 동안 2만9534대를 판매하고 월 전체 10만1279대를 기록해 판매 상승세를 견인했다. 2012년 루더스 ESPN에서 ‘올해의 차’ 수상,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에서 'Top Safety Pick Plus' 선정되고 신차평가제도에서 별 다섯 개를 획득 하는 등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20여년간 선보인 1~4세대 모델들을 통해 구축한 명성을 기반으로, 알티마는 혁신적인 주행 감각, 연료 효율성, 다이내믹한 성능과 프리미엄 스타일이 됐다. 차세대 엑스트로닉 CVT를 장착한 2.5 모델의 소비자가격은 3370만원이다.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빠른 응답성과 동급 최고 수준인 복합연비 12.8km/ℓ의 획기적인 연료 효율성을 기록한다. 또한, 14년 연속 ‘세계 10대 엔진’ 최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VQ35DE 엔진을 탑재한 3.5 모델의 소비자가격은 3770만원이다.

본 이벤트와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