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CB500X 출시..가격은

  • 입력 2013.07.23 09:5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어드벤처 스타일의 모터사이클 ‘CB500X’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CB500X는 혼다의 ‘뉴 펀더멘탈’ 콘셉트에 의해 개발된 대중적 엔트리 클래스 모델 중 하나로, 크로스오버 모터사이클에 최적화된 라이딩 포지션, 맞춤형 설계 및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포지션이 높고 핸들바가 넓어 일상 주행은 물론 장거리 주행 시에도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으며 디자인은 크로스투어러의 강인한 스타일 특성을 그대로 채택하고 있다.

특히 CB500X는 간편한 조작성과 뛰어난 효율성은 물론 경량급 모터사이클의 기민성과 효과적인 출력 구현에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이점까지 갖추었다.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입문용으로 안성맞춤이며,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운전자에게 최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통근용부터 스포츠용까지 광범위한 활용도를 갖춘 것이 특징이며, 유지비가 낮아 실용성과 합리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471㎤ 수냉식 병렬2기통의 엔진은 성능 및 환경 측면에서 미래를 지향하는 차세대 출력 장치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진동과 소음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고 스티어링 성능의 안전성을 실현했으며, 최대 출력 50ps/8500rpm와 41.1km의 강력한 연비를 제공한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CB500X는 조작 및 주행 편의성이 뛰어난 어드벤처스타일의 모터사이클 모델이다”라며, “다용도성, 경제성 및 실용성 등으로 대중적 엔트리 클래스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져 스포츠 모터사이클 분야의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B500X모델은 히말라야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된다. 판매가격은 899만원(부가세 포함)이며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