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7세대 골프 테마 스페셜 메뉴 프로모션

  • 입력 2013.07.18 12:0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7세대 신형 골프 출시를 기념해 7월 17일부터 8월 17일까지 한달 간 서울, 수도권 및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도시 13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The new Golf. THE FLAVOR. Culinary Affair(더 뉴 골프. 더 플레이버. 컬리나리 어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세대 신형 골프 런칭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디자인’과 ‘혁신’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영감을 제공하는 골프의 매력을 도로가 아닌 일상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국 주요도시 진행되는 이번 'The new Golf. THE FLAVOR. Culinary Affair' 프로모션에는 독창적인 맛을 창조하는 크리에이터 최현석 쉐프의 엘본 더 테이블과 멕시칸 타코의 진수 바토스,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니에올리를 비롯해, 라벨라쿠치나, 뉴욕뉴욕, 일마시모, 라벨라치타, 꼴라메르까토, 라프레스코, 그랑비아또, 셀라비 등 국내 레스토랑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13개 레스토랑이 참여해 7세대 신형 골프를 테마로 각기 다른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엘본 더 테이블과 비니에올리에는 레스토랑 방문 고객들이 골프의 매력을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7세대 신형 골프 전시가 2주, 4주동안 각각 진행되며, 바토스(가로수길)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랩핑된 신형 골프의 로드투어와 함께 골프 스페셜 포토존이 마련된다.

또한 기간 중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만명에게는 폭스바겐 카드지갑이 선물로 제공되며, 주문 후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골프 180일 시승권, 해외여행 상품권,  리모와 토파즈 캐리어, 신형 골프 미니카, 신형 골프 한정판 티셔츠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여기에 해당 레스토랑에 폭스바겐 자동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 디저트 또는 스페셜 쿠폰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각 레스토랑의 영수증을 지참하고 폭스바겐 전시장을 방문해 신형 골프를 시승한 고객에게는 추가 선물 및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www.volkswagen.co.kr)및 공식 페이스 북 (www.facebook.com/VWKorea)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