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ㆍ링컨,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 입력 2013.06.12 13:1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가 12일, 공식 딜러인 폴라리스오토가 경기도 의정부 지역에 포드·링컨 의정부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의정부 전시장은 선인모터스, 프리미어모터스에 이어 지난 1월 새롭게 선정된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 폴라리스오토의 두 번째 전시장이다.

폴라리스오토는 지난 5월에 오픈한 구리전시장과 더불어 의정부, 양주, 동두천, 포천 등 경기 북동부를 아우르는 판매망을 형성하게 됐다.

의정부 전시장은 지상 2층 규모 단독 전시장으로 총 8대의 포드 및 링컨 모델이 전시되며 자동차 전시부터 판매, 서비스, 정비 공정이 한 곳에서 한 번에 이루어지는 3S(Sales, Service, Spare Parts)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의정부 내 수입차 전시장 중 서비스 품질 우위를 가져갈 것으로 전망되는 전시장으로 특히, 서비스 센터 구축으로 경기 북부 고객들이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이번 의정부 전시장 오픈으로 포드코리아는 수입차 신흥 시장의 중심지로 급 부상하는 경기 북동부 지역에 탄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며, “서울 한강 이북 및 경기 북동부 지역 내 폴라리스 오토의 공격적인 판매망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지역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시설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