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자동차, 새롭게 시도된 KSRC 성공 개최

  • 입력 2013.05.20 14:36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자동차 스쿠터레이스가 지난 18일, 19일 양일간 잠실스피드트랙에서 성공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가한 관객들은 변화된 레이싱의 스피드를 즐겼고, 이륜차를 처음 접한 고객은 안전운전 무료교육을 받고 이륜차를 탈 수 있게 되었음은 물론, 아빠와 함께 참가한 어린이들은 ATV를 타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또한, 행사장에서  대림자동차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는 혜택까지 누렸다

레이싱 경기 종목은 125cc 비본전, VJF 250전에 110cc CITI-ACE전 3종목이 진행됐고 경기 결과는 VJF 250전에서 GS KIXX PAO 장대근 선수가 25랩 17분으로 2위 에스오일 토탈(s-oil Total)팀 조현 선수를 1.6초 차이로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125cc 비본전에서는 대림관악 신동민 선수가 20랩 14분42초로 우승을 했고, 110cc CITI-ACE전에서는 GS KIXX PAO 김창혁 선수가 20랩 15분 33초로 우승했다.

 
금년 종합우승을 위한 인증팀 간 1전의 결과는 GS KIXX PAO팀이 차지했다. 레이싱의 변경된 주요 내용은 토요일에 예선, 일요일에 결승전을 진행하며 예선전을 세분화해 선수들이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해 자신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었다.

정규 레이스로 승격된 CITI-ACE전의 경우 풀 튜닝해 기존 상업용 이미지를 벗고 레이스에 어울리는 기종으로 변신했다.

관중을 위한 주요행사는 18일과 19일 오전에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이륜차를 탈수 있도록 안전 운전 무료 교육을 사전에 접수 받아 진행했고, 19일에는 가족단위 관람객을 대상으로 어린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ATV(사륜) 무료 체험장을 운영했다.

또한 ATV 체험 인증샷을 가지고 대림자동차 전국대리점에서 특별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판매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2013년 신기종 데이스타250 1호차 고객에게 Key를 전달하는 세레모니 행사가 진행되었고, 치어리딩 축하공연, 비보이 댄스배틀, 거북이레이스, 한경닷컴 포토출사대회, 서킷체험주행 등 행사장에 참여한 관중들은 몸과 마음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새롭게 시도된 KSRC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됐으며, 대림자동차의 역동적인 변화의 출발점이 된 행사가 됐다. 다음 스쿠터레이스 행사는 6월 23일 내구레이스, 10월 20일 KSRC 2전 행사가 계획돼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