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현금 할인ㆍ주유상품권 증정 패밀리 프로모션

  • 입력 2013.05.02 10:4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국내 자동차 사업 진출 10주년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혼다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혼다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자사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카 어코드2.4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어코드3.5 모델 또는 프리미엄 CUV 크로스투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5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선사한다.

혼다의 프리미엄 해치백 시빅 유로 구매 시 300만원의 현금 할인 또는 선수금 0%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중 한 가지를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CR-Z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만원의 현금 할인 또는 선수금 0%와 함께 제공되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이 밖에도 혼다코리아는 오딧세이 또는 파일럿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아웃도어 캠핑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5월 중 혼다의 대표 아웃도어 차량인 오딧세이와 파일럿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을 증정한다.

모든 혜택은 5월 구매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