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아시아나항공 타고 ‘Let’s go, Paris’

  • 입력 2013.04.23 10:15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프랑스의 정수와 낭만을 경험할 수 있는 ‘렛츠 고 파리 (Let’s go, Pari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랑스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시트로엥 플래그쉽 모델인 DS5를 이용한 공항 환송 서비스, 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을 비롯 시트로엥과 아시아나항공의 다양한 기념품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한불모터스는 이 이벤트를 통해 시트로엥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공고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오는 5월 19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http://flyasiana.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5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파리로 출국하는 여행객 중 10명을 추첨해 인천공항까지 시트로엥 DS5 환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20명에게는 시트로엥 WRC 랠리카 미니어처(10명) 휴대용 휴대폰 배터리(10명)을 각각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 내에 가고 싶은 파리 여행지 선택 후 댓글을 남기면 1명을 추첨해 아시아나항공 제공 파리행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하고, 40명에게는 아시아나항공 탁상 시계(30명)와 시트로엥 마우스(10명)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0일(1차)과 5월 22일(2차)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렛츠 고 파리 (Let’s go, Paris)’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http://flyas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트로엥의 DS5는 프랑수아 올랑드 현 프랑스 대통령의 의전 차량으로 알려진 모델로 우아하고 품격 있는 세단의 장점에 스타일리쉬하고 실용적인 4도어 쿠페의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다. 글로벌 시장 출시 이후 세계의 권위 있는 기관으로부터 디자인과 실용성 등을 인정받으며, 시트로엥 DS라인만의 독특한 프리미엄 가치를 이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 시장에는 지난 1월 말 출시됐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