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우수 AM(Auto Manager, 영업직 사원) 80여명을 대상으로 ‘2013 상하이모터쇼’ 참관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행사에 참가한 AM들은 세계 최대 규모의 중국시장에 진출한 쌍용자동차의 경쟁력과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갖는 동시에 글로벌 경쟁업체들과의 비교를 통해 더 넓은 안목과 견문을 익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중국현지법인과 진행한 영업전략회의를 통해 중국 현지 시장 및 판매 현황과 한국시장에 대해 상호 교감하고 관련 내용을 국내 영업 전략에 적극 반영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