쑈쑈쑈, 현대차 서울모터쇼 ‘PYL 유니크 쇼 시즌2’

  • 입력 2013.03.20 09:0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2013 서울 모터쇼에서 PYL 고객 1000명(동반 1인 포함)을 초대해 저녁 8시부터 ‘PYL 유니크 쇼 시즌2: 모터쇼 나이트 파티(PYL Younique Show Season2: Motorshow Night Part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모터쇼 사상 역대 최대 면적(5300㎡)에 국내 최초로 3면을 막아 전시관 집중도를 높이는 독립관 형태 부스를 선보이는 현대차는 ‘밤에도 즐길 수 있는 모터쇼’를 콘셉트로 이번 야간 콘서트 프로그램을 기획해 모터쇼를 새로운 문화의 장이자 축제로 거듭나게 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작년 10월 ‘PYL 오토 런웨이 쇼’에 이어 2번째로 실시하는 이번 PYL 이색 콘서트에서 DJ 퍼포먼스, ‘에픽하이’, ‘데이 브레이크’, ‘이디오테잎’ 등 유명 뮤지션들의 유니크한 콘서트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출연진과 관객이 함께하는 즉석 PYL 로고송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디자인한 i40 아트카를 배치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하는 한편, 현장에서 펼쳐지는 뮤지션들의 생동감 넘치는 음악을 현장에 배치된 ‘벨로스터 2013’의 ‘비츠 오디오(Beats Audio)’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제공한다.

PYL 차종을 보유하고 이달 29일 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면 콘서트에 참가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 최대 규모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차별화된 디자인 공간과 함께 ‘프리미엄 존’, ‘PYL 존’, ‘모터 스포츠 존’, ‘친환경 존’ 등 다양한 테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