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내 차 견적도 알고 상품도 받고` 이벤트

  • 입력 2013.03.11 10:4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엔카가 오는 17일까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함께 내 차의 가격이 얼마인지 확인하는 회원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내 차가 얼마인지 궁금한 소비자들은 누구든지 무료로 내 차 가격을 알아볼 수 있으며 내 차의 가격을 알아본 후 차를 실제로 팔고 싶은 소비자들은 바로 ‘팔아줘엔카’를 통해 편리하게 팔 수 있다.

단 7일 동안 진행하는 이번 내차 가격 알아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천명에게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또한, 내차 가격 알아보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4월 30일까지 SK엔카 직영센터에 차를판매 한 모든 회원에게 10만원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한다.
 
내 차 가격을 알아보려면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무료 견적 이벤트를 신청을 한 뒤 SK엔카 직영몰(www.encardirect.com)에서 내 차의 가격을 문의하면 된다. 문의 후 24시간 이내 이메일 또는 전화로 답변 받을 수 있다.
 
SK엔카 마케팅부문 최현석 부문장은 “중고차는 같은 모델이라도 주행거리, 사고유무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본인 차의 정확한 중고차 가격을 알기가 어렵다”며 “지금 당장 차를 팔지 않더라도 항상 평소 시세를 체크한다면 좋은 시기에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중고차를 판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K엔카 직영몰은 지난해부터 제조사, 모델, 등급, 연식, 주행거리, 미션, 색상, 옵션 등을 입력하면 중고차 거래 가격을 알려주는 1대1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인 ‘팔아줘엔카’를 실시해왔다.
 
이 서비스는 정확한 시세를 몰라 중고차를 사고 팔 때 가격을 예상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가격 산정 시스템을 바탕으로 적정 가격을 알려줘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더불어 SK엔카 영등포센터 10주년을 기념하는 룰렛이벤트도 4월 24일까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최대 3백만원 모바일 주유권, SK엔카 USB,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