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클라쎄, 신형 카니발 기반 L9 출시 '신규 시그니처 그릴 적용'

  • 입력 2024.01.22 09:52
  • 수정 2024.01.23 11:21
  • 기자명 김훈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헤럴드 김훈기 기자] 기아 4세대 부분변경 '카니발'을 기반으로 새로운 시그니처 그릴과 신규 투톤 컬러 3종이 추가된 '노블클라쎄 L9'이 국내 출시된다. 

22일,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는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은 4세대 부분변경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기반으로 제작되고, 특히 노블클라쎄의 상징인 시그니처 그릴에 고급스럽고 웅장한 느낌을 더했다.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은 새로운 그릴 디자인에 신규 투톤 컬러 3종인 퍼플 스피넬, 노르드마르카 그린, 티탄 그레이 색상을 추가해 신규 고객들에게 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움과 중후한 멋을 담은 외장과 함께 시트 디자인과 컬러를 변경한 인테리어 역시 기존 노블클라쎄 L9 모델과는 또 다른 차이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특히 프리미엄 리무진의 가장 큰 강점인 2열 공간을 넓게 구성하고 승차감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시트는 볼스터가 강조된 새로운 디자인으로 탈바꿈해 탑승자에게 더욱더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 시트는 그린, 브라운, 퍼플 3가지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노블클라쎄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시그니처 룸램프는 2열에 탑승한 VIP가 편안한 조도를 제공해 이동 간 안락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LED 웰컴 라이트가 적용된 전동 사이드 스텝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고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 MR댐퍼, 터치식 통합 컨트롤러, 전동 풋레스트와 전동 레그레스트는 물론 냉온장고, 러기지 옷걸이 바, 시트백 파우치 등 각종 편리 기능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