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 뉴 MAN TGX 업그레이드 ‘인디비주얼 라이온 S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입력 2023.12.19 09:34
  • 수정 2023.12.19 09:47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헤럴드 정호인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뉴 MAN TGX의 실외 및 실내 디자인을 업그레이드시킨 ‘인디비주얼 라이온S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인디비주얼 라이온S 스페셜 에디션은 만트럭의 주력 모델인 뉴 MAN TGX 580마력, 640마력 트랙터를 기반으로 강력한 파워트레인 성능과 편의사항, 내외부 디자인과 편의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외관은 나르도 그레이 캡 컬러를 바탕으로 ’인디비주얼 라이온 S 선바이저’, ’블랙 글로시 라디에이터 그릴’, 감각적인 ‘크롬 스트립’과 ‘레드 포인트 라인’, 라이온 로고가 새겨진 ‘카본 룩 미러 커버’ 등을 적용해 스페셜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캡 내부는 경량성과 내구성을 갖춘 고급 내장 소재 알칸타라가 곳곳에 사용하고 강렬한 레드 포인트로 강조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안락한 착좌감으로 장시간 운전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알칸타라 가죽 시트’, 라이온 S로고가 삽입된 ‘좌우 도어 스트립’, 운전자의 개성을 강조하는 ‘MAN 인디비주얼 뱃지’ 등이 더해졌다.

라이온 로고가 수놓인 헤드레스트와 레드 다이아몬드 퀼팅이 디자인된 시트, 레드 스티치가 적용된 스티어링 휠 등의 사양도 스페셜 에디션에 걸맞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재질로 제작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