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Drive Your Dream’ 문화 공헌 활동

  • 입력 2012.11.30 10:5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2012년 11월 29일 서울 한국메세나협의회와 강남구 포르쉐 타워에서 ‘드라이브 유어 드림(Drive your Dream)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문화 공헌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마이클 베터(Michael Vetter) 사장은 “기업의 문화예술 후원활동을 오랜 기간 지원해온 한국메세나협의회와 문화 공헌 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포르쉐를 운전한다는 것은 마침내 자신의 드림 카를 운전하는 것과 같다’고 들을 만큼 포르쉐는 많은 이들의 드림 카를 만드는 회사다. 이에 기인해 우리는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까지도 모두 꿈을 향해 드라이브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공헌활동을 시작하려 한다. 따라서 ‘드라이브 유어 드림’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드라이브 유어 드림’의 첫 시작은 발레 영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발된 발레 전공 중학생들은 국내 유수의 발레리나들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발레 교육을 통해 유망한 발레리나로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발레 경험은 없지만 배우길 희망하는 문화소외계층의 초등학생들도 함께 선발해 발레리나의 꿈을 펼칠 수 있게 경제적인 지원과 체계적인 발레교육을 지원할 계획이다.

발레 영재 육성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발레 영재 선정 오디션으로 시작해 2014년 2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