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상금 3억 그리고 GV80 쿠페, KPGA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개막

  • 입력 2023.10.12 10:06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 부상인 ‘GV80 쿠페’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는 (왼쪽부터) 이재경, 김영수, 김재민, 임성재, 이태희, 김태훈, 고군택, 김승혁, 함정우 선수의 모습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 부상인 ‘GV80 쿠페’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는 (왼쪽부터) 이재경, 김영수, 김재민, 임성재, 이태희, 김태훈, 고군택, 김승혁, 함정우 선수의 모습

[오토헤럴드=김흥식 기자] 총 상금 15억 원, 우승 상금 3억 원을 놓고 120명의 선수가 열전을 벌이는 KPGA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이 12일 개막했다. 

올해로 시즌 20번째 대회인 ‘제네시스 챔피언십’에는 ‘위대함을 향한 도전’이라는 콘셉트 아래 임성재, 김영수 등 역대 우승자 전원을 포함, 총 120명의 선수가 참가해 15일까지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인천 송도)’에서 경기를 펼치게 된다.

대회 총 상금은 15억원, 우승상금은 3억원이며 우승자는 부상으로 제네시스 GV80 쿠페, 키톤 맞춤 수트, 미국프로골프협회(PGA)투어와 DP월드투어의 공동주관 대회인 ‘2024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출전권을 받게 된다.

파3, 17번홀에서 첫번째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는 GV70 전동화 모델, 해당 선수의 캐디에게는 GV60이 부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KPGA 코리안투어 중 가장 많은 제네시스 포인트(우승자 기준 1300포인트)가 걸려 있는 경기다.

제네시스 포인트 최상위권인 함정우, 이정환, 고군택 등 KPGA 주요 선수들이 치열한 접전을 벌이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네시스는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와 캐디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예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대회에서도 선수와 캐디들이 경기 중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대회장 내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고 고급 식음료를 제공한다. 제네시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회장 내 고급 부대시설 및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골프문화를 즐기고 제네시스만의 브랜드 경험을 만끽할 수 있게 했다.

대회 관람을 위한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그라운드 입장권,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제네시스 차량 오너를 위한 제네시스 스위트 입장권이 판매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