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쉐보레, 출시 임박 '트레일블레이저' 티저 영상 공개

  • 입력 2023.07.14 10:50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팩트 SUV로 새롭게 태어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오는 19일 국내 출시를 앞 두고 디지털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20년 데뷔한 트레일블레이저는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약 62만여 대 이상 판매된 쉐보레의 글로벌 콤팩트 SUV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풍부한 차체, 차급을 뛰어넘는 크기를 장점으로 하는 정통 아메리칸 SUV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출시 당시 마샬(MRSHLL)이 보이스오버를 맡은 ‘트레일’과 ‘블레이저’ 두 단어의 라임이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BGM과 허니제이(Honey J)의 리듬감 있는 댄스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217만을 기록했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디지털 캠페인 영상도 허니제이와 마샬이 음악 프로듀서와 댄서로 다시 호흡을 맞췄다. 2020년 당시의 트레일블레이저 광고가 흘러나오는 TV를 옆에 두고 3년 반 만에 재회한 두 아티스트는 보다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온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알리기 위한 새로운 BGM과 안무의 힌트를 보여준다.

2020년, 트레일블레이저 TV 광고를 통해 쉐보레와 인연을 맺은 두 아티스트는 약 3년 반이라는 시간이 지난 지금 세계적인 힙합 댄서로, 또 실력파 R&B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왔다. 트레일블레이저 역시 전 세계 소형 SUV 시장에서 입지전적인 성과를 보여준 만큼 각각의 영역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이들의 만남은 앞으로의 전개될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