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임직원,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참여

  • 입력 2012.10.08 11:2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12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에 참여, 여성들의 유방 건강 지킴이로 나섰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한 제 12회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행사에 130여명의 금호타이어 임직원이 참가해 핑크색 셔츠를 입고 뛰며 건강에 대한 의미를 되새겼다.

금호타이어는 자사 홍보부스에서 핑크리본 타이어 밸브캡을 판매하고 제품 판매금 전액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했다. 구매자들의 자율적인 참여를 위해 판매가격은 별도로 정하지 않았다. 

이외에도 무료 페이스페인팅과 일회용 타투 스티커 배부, 금호타이어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 인형 제공 및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행사 등 가족단위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더운 날씨에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도 준비돼 큰 호응을 얻었다.

금호타이어는 3년째 호주의 대표적인 유방 건강 관련 행사인 ‘핑크 피터스 데이’에 참가해오고 있다. 전 직원이 핑크색 셔츠를 입고 핑크셔츠를 판매해 얻은 대규모의 모금액을 전달했으며, 호주 금호타이어 홍보대사인 세계적인 수영선수 그랜트 해켓과 많은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며 전국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6월 ‘2012 금호타이어 신상품 설명회’에서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후원 협약식을 갖고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오는 13일까지 자사가 운영하는 타이어 유통체인점인 타이어프로 전 매장에서 프리미엄 타이어 및 친환경 타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핑크색 타이어 밸브캡을 증정한다. 타이어 판매 수익금 일부와 전용 모금함을 설치해 얻은 모금액 또한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