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 실시

  • 입력 2012.10.08 10:2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는 10월 8일부터 26일까지 약 3주간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와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BMW와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에 고객들은 오리지널 알로이 휠세트, 고품격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액세서리 등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적재 능력을 확장시켜주는 루프 및 리어마운트 캐리어, BMW 주니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액세서리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BMW는 보다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준비할 수 있도록 윈터 휠ㆍ타이어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행사대상 BMW 윈터 휠ㆍ타이어 컴플리트 세트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해당 기간 동안 윈터 휠ㆍ타이어 세트 구매고객들을 위해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료 탈장착 서비스와 함께 교환된 BMW 휠ㆍ타이어 컴플리트 세트를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보관해주는 호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BMW 뉴 1시리즈, 뉴 3시리즈, 5시리즈 모델을 위한 파워킷 패키지와 M 파워수트 패키지(5시리즈 제외)를 특별할인가에 제공한다. 120d, 320d, 520d에 장착 가능한 M 퍼포먼스 디젤 파워킷을 통해 연료 소비량과 CO2 배출량은 그대로 유지한 채 잠재된 파워를 이끌어낼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BMW 윈터케어세트를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윈터케어세트 및 BMW 오리지널 키홀더를 증정한다.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BMW)-2200)에 문의하면 된다.

BMW와 함께 MINI도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유니크한 MINI 스타일이 살아있는 오리지널 알로이 휠, 시선을 사로잡는 익스테리어 액세서리,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는 루프 캐리어 등 오리지널 MINI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JCW 튜닝 패키지 또한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JCW 튜닝 패키지는JCW 엔진튜닝킷, JCW 스포츠 브레이크 시스템, 스트럿 바 및 JCW 리어 스포일러로 구성되어 최대 38%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MINI Cooper S 기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MINI 카드 케이스를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MINI 카 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1)에 문의하면 된다.

김효준 BMW 코리아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BMW와 MINI 고객들이 보다 쉽게 차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 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