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은 좋겠네, 엔진오일 및 주요 부품 가격 혜택 강화...TCO 확 낮춘다

  • 입력 2022.01.03 11:39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엔진 오일 및 주요 부품을 대상으로 가격 혜택을 강홰 총 소유비용(TCO) 절감에 나선다. 이를 위해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2022년 연중 상시 제공한다. 또 주요 소모성 부품 및 사용 빈도가 높은 26개 주요 부품 가격을 최대 30% 할인하는 ‘주요 부품 특별 가격 설정’ 혜택도 올 한 해 동안 상시 제공한다고 밝혔다.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이용하면 순정 엔진 오일 교환 시, 필요 부품 외에 밸브 조정 및 공임비 항목이 추가된 올 인원 형태로 정상가 대비 최대 35%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유로 3 차량부터 최신 유로 6D 차량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유로 6 A, B, C는 ‘MAN & 케어’ 패키지를 활용하면 이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월 한 달 ‘MAN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구매하면 실내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사은품은 약 380여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

2019년 하반기부터 주요 소모성 부품과 수요가 많은 일부 부품 가격을 특별 할인 제공한 만트럭은 2022년 전반기 총 26개 부품 가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고객들의 총소유비용 절감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뛰어난 품질과 2년 보증을 제공하는 MAN 순정 부품을 통한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로 고객들은 ‘비용 절감’과 ‘운휴시간 최소화’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 연중 상시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