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모집

  • 입력 2012.09.04 11:11
  • 기자명 김영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가 BMW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평가할 100명의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BMW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해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의견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대상은 신차 구입 후 1년에서 4년 이내 주행거리 8만km 이내의 BMW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BMW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경험이 있는 고객으로 신청자 중 총 100명을 선발한다.

신청은 오는 9월 21일까지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에 등록하거나 지원 신청서 작성 후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10월 5일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로 확인할 수 있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활동기간은 2012년 10월부터 2013년 6월까지이며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중 지정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전체 서비스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평가(2회), 고객 좌담회(1회)에 참여하게 된다.

`모니터링 프로그램`에서는 고객 평가단이 직접 BMW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예약부터 출고까지의 서비스 전 과정에 대한 모니터링과 만족도 평가를 진행하며‘고객 좌담회 프로그램’에서는 BMW 서비스에 대한 평가단의 자유로운 의견을 듣는 자리가 마련된다.

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대표는 “이번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프로그램을 통해 모아진 고객 의견을 서비스 프로세스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BMW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외부 전문 조사기관이 평가단 선정 및 운영을 진행하도록 했으며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