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MAN 뉴 TG 고객 대상 무상 동계 점검 서비스 실시

  • 입력 2021.11.01 10:09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안전한 겨울 주행을 위해 MAN 뉴TG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동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는 추위와 눈길 등으로 차량 관리에 더욱 주의가 필요한 겨울을 앞두고 마련됐다. 모든 MAN 뉴TG 고객은 오는 11월 1일부터 연말까지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으며, 동계 점검 서비스를 받는 고객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번 점검에는 냉/난방 시스템, 윈도우 워셔 및 전조등 세척 장치 등의 동계 정기 점검 항목들을 포함한다. 여기에 MAN 이피션트크루즈 3(MAN EfficientCruise 3)의 지형 데이터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MAN 뉴 TG에 적용된 MAN 이피션트크루즈 3 기능은 GPS를 이용해 지형 데이터를 인식하고, 이에 맞춰 주행 스타일을 조절해 ‘연비 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한 기술이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무상 동계 점검 서비스는 혹한기 안전 사고 예방 차원에서 꼭 받아야 할 점검 항목들이 추가됐다”며 “만트럭버스코리아를 믿고 MAN 뉴 TG를 구매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획한 만큼 많은 고객 분들이 만트럭버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안전한 운행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유지보수계약(RMC) 프로그램을 국내 상용차 업계 최초로 도입하며 고객의 총 소유비용(TCO)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 오고 있다. 그 결과, 유지보수계약 프로그램 누적 가입자 3,500명 달성을 눈 앞에 두고 있다. 무상 동계 점검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 및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 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