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 RVR, 홈쇼핑 판매로 상품성 인정

  • 입력 2012.07.13 09:0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쓰비시자동차는 액티브 스마트크로스오버 ‘RVR’차량의 홈쇼핑 판매 결과 총 497명의 고객에게 시승 예약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홈쇼핑 판매를 기획한 미쓰비시 브랜드 총괄 책임자인 국윤길 본부장은 “RVR의 시승 예약 건수는 올 상반기 홈쇼핑 RV 차량 중 최고 기록” 이라며 “4륜 구동 방식의 경쟁 모델과 비교해 스타트 시동 버튼, 전자제어식 드라이브모드 셀렉션, LED조명 글라스 루프 등 스마트한 장비를 다량으로 탑재하는 등 높은 상품성을 확인 받았다”고 말했다.

미쓰비시는 홈쇼핑 판매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제공했다. 홈쇼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원 일시불 할인 외에 할부, 리스,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고객의 금융 상황에 맞는 다양한 구매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시승 예치금 10만원을 납부한 고객은 오는 14일까지 전문 딜러와 전화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결정해 시승과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시승 예치금은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2주 후에 자동으로 전액 환불된다.

RVR은 험난한 모터랠리스포츠를 통해 검증된 미쓰비시의 첨단4륜구동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이나믹한 주행성능과 다양한 공간 활용성을 갖추고 있다. 올해 실시된 미국고속도로안전협회의 충돌테스트를 통해 최고등급인 ‘2012 톱세이프티픽’에 선정돼 안전성도 검증 받은 차량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