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칼 콜라보레이션, DS 7 크로스백 사운드 익스피리언스

  • 입력 2019.09.18 10:25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SA 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DS가 프랑스를 대표하는 음향기업 포칼(FOCAL)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DS 7 크로스백 사운드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 DS 7 크로스백을 통해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과 정교하게 배치된 14개의 스피커가 만들어내는 완성도 높은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강남 DS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DS 7 크로스백 사운드 익스피리언스는 포칼 오디오 라운지와 함께, 음향 경험을 중심으로한 DS 7 크로스백 시승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VR 게임 및 케이터링 등 즐길거리와 함께 시승에 참여하면 자동차용 디퓨저가 제공된다.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구매시에는 5년/10만 km 보증 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 혜택과 함께 최상위 트림 기준 370만원 상당의 36개월 주유비를 지원하는 특전도 제공한다. 선착순 10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포칼 헤드폰을 증정한다.

DS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DS 7 크로스백은 첨단기술을 우아한 디자인에 녹여내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는 제품”이라며, “본 행사를 시작으로 DS가 추구하는 아방가르드 정신과 프렌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