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새로운 디지털 투어 가이드 ‘포르쉐 로드 트립’ 론칭

  • 입력 2018.11.30 09:29
  • 기자명 정호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AG가 8세대 신형 911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투어 가이드 기능의 ‘포르쉐 로드 트립'을 함께 선보였다. 포르쉐 로드 트립은 특별한 여행 계획과 일정 구성 및 경로 탐색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포르쉐 디지털 CEO 틸로 코슬로브스키는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감성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편리한 여행 계획을 돕는 포르쉐 로드 트립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포르쉐 로드 트립은 반나절 또는 하루, 그리고 1박 2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여행 일정을 제안한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경로에는 호텔과 레스토랑 추천뿐 아니라 관심 장소와 뷰 포인트 정보까지 포함된다.

개별 포르쉐 ID로 로그인하면 생성된 맞춤 여행 일정을 저장할 수도 있다. 클래식 차량을 포함해 모든 차량에서 사용 가능한 포르쉐 로드 트립은 앱 기반 내비게이션 기능을 통해 여행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한다. 해당 서비스는 유럽시장 기준 2019년 봄 출시되는 신형 911을 시작으로, 향후 포르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직접 이용 가능하다.

포르쉐 로드 트립은 미국뿐 아니라,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며, 이후 더 많은 국가로 확대될 예정이며, iOS 운영 체제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포르쉐 로드 트립’과 함께 8세대로 진입한 신형 911은 미국 현지 시각 지난 27일, 2018 LA오토쇼 하루 앞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됐다. 독보적인 스포티함으로 끊임없이 스포츠카의 기준을 제시해 온 911은 포르쉐 디자인 DNA를 완벽하게 반영해 더욱 강인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