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모터쇼에서 캐딜락 전시관에 무슨 일이?

  • 입력 2012.05.22 17:43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Q체험존

GM Korea는 25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내달 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 기간 중 캐딜락 전시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GM Korea는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캐딜락 전시관을 방문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캐딜락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알린다는 계획이다.

GM Korea는 모터쇼 기간 중 캐딜락에 대한 관람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전시관 방문을 이끌기 위해 캐딜락 QR코드를 찾아라!, 캐딜락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 캐딜락 전시장 참관기 등의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캐딜락 QR코드를 찾아라! 행사는 부산국제모터쇼 행사장에 전시 중인 캐딜락 차량 및 전시장 곳곳에 부착된 QR코드 스티커를 통해 해당 퀴즈 응모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이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1명)를 제공하며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총 3000명에게 캐딜락 연필세트, 휴대폰 거치대 등을 증정하며 주말에는 추첨을 통해 캐리커쳐를 그려준다.

캐딜락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는 캐딜락 전시관 내에 마련된 시크릿 박스의 5자리 비밀번호를 맞춰 문을 여는 게임이며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뉴 아이패드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캐딜락 전시장 참관기 이벤트는 캐딜락 전시장 방문 소감 및 후기를 이벤트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tigerbaby97)에 올리거나 혹은 개인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 업로드한 경우에는 해당 URL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심사를 통해 뉴 아이패드(1명)를 증정한다.
또한 캐딜락 전시차량과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DSLR 카메라(1명)를 증정하며 심사 결과는 6월 8일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딜락은 이번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아시아 프리미어로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캐딜락 ATS를 비롯해 CTS, SRX,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에디션 등 총 4종의 모델을 전시한다.
이번 모터쇼 기간 동안 캐딜락 전시관에서는 큐 시스템을 터치 스크린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큐 체험존’이 마련되어 소비자들이 캐딜락의 혁신적인 기술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