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타고 돈 맛 좀 볼까

  • 입력 2012.05.16 10:0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코리아는 오는 24일까지 제6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 공식초청작인 영화 ‘돈의 맛’과 함께 하는 '볼보자동차 타고 영화 '돈의 맛' 보러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최상류층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룬 영화 ‘돈의 맛’에는 볼보 S80과 S60, XC90 등 볼보자동차의 대표 모델들이 대거 등장한다.

볼보코리아는 차량 시승권과 영화 예매권, 주유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으며 홈페이지와 전국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볼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해당 게시글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영화 속에 등장한 볼보 모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2박 3일 주말 시승권과 영화 ‘돈의 맛’ 영화 예매권 100장 등이 제공된다.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시승 차량은, 재벌가 백씨 집안의 프리미엄 세단 S80을 비롯해 개성이 뚜렷한 재벌 2세 윤나미의 차량으로 등장하는 다이내믹 스포츠세단 S60, 영화 속 주영작과 윤나미가 사랑하는 하드탑 컨버터블 C70, 카리스마 넘치는 윤회장의 정통 4륜 구동 SUV XC90이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페이스북을 통해 5월 25일 발표한다.

페이스북 이벤트와 함께 전국 볼보 전시장 방문객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유류비를 지원하는 주유상품권 및 영화 ‘돈의 맛’ 예매권 등이 제공되며 오는 25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