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가족 대동 한마당 개최!

  • 입력 2012.05.13 12:33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은 12일 인천 문학 보조경기장에서 임직원들과 그 가족을 초청해 `한국지엠 가족 대동 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지엠 가족 대동 한마당’ 행사를 통해 임직원 및 가족들을 격려하고 격의 없는 소통으로 상생의 노사관계를 구축함은 물론 한 팀으로서 회사 발전을 위한 결속의 시간을 가졌다.

한국지엠 가족 대동 한마당은 부평 본사 임직원 및 가족 1만 5천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종 체육 경기와 가족 장기자랑, 자녀들을 위한 이벤트 존 운영, 인기 가수 공연, 레크레이션 게임, 경품 추첨 등 임직원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돼 진행됐다.

이 날 노사 간 축구경기에 직접 참여한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한국지엠은 하나의 팀워크로 작년 한해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고 이런 성과는 직원은 물론 직원 가족 모두가 함께 노력한 결과" 라며 직원과 직원 가족 모두에게 감사를 표한 후 “회사의 가장 소중한 자원은 임직원이며 모두가 챔피언인 직원들과 함께 한국지엠을 더욱 밝은 미래로 이끌겠다"고 말했다.

이어 호샤 사장은 “단합된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쉐보레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국내에 정착하고 있고  최근 국내 시장에 선보인 스포츠카 콜벳을 포함한 쉐보레 제품들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글로벌 브랜드에 걸맞는 완벽한 품질을 확보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자”며 임직원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