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 엔터앤고, 시승행사 실시

  • 입력 2012.05.11 10:16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7일 출시한 랭글러 사하라 출시를 기념하고 5월 본격적인 레저 시즌을 맞아 오늘부터 6월까지 2달간 전국 크라이슬러 코리아 공식 전시장에서 ‘Jeep 엔터앤고 (Enter’ n Go) 고객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터앤고(Enter’ n Go)는 ‘전시장을 방문하고 (Enter) 시승을 한다(Go)’는 의미의 크라이슬러 코리아 시승 캠페인 슬로건이다. 시승 행사 참가자에게는 오프로드의 아이콘 랭글러,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그리고 감성품질을 높인 도심형 컴팩트 SUV 컴패스 등 다양한 Jeep 모델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전시장 내에서는 캠핑 소품들을 활용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보다 아웃도어적인 분위기에서 Jeep 차량들을 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했고 전시장 출입구 주변에는 Jeep만의 재미있는 파킹 라인을 설치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돋으면서 Jeep의 오프로드 이미지를 연출할 계획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레저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Jeep만의 독보적인 온•오프로드 주행 성능과 가치를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시승 고객에게는 여름철 야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팩이 포함된 프리미엄 Jeep 소프트 쿨러를 증정하고 Jeep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시승신청을 하면 선착순으로 오리지널 ‘Jeep 테디베어’ 인형을 제공할 계획이다.

엔터앤고 고객 시승 행사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Jeep 공식 웹사이트(www.jeep.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 (080-365-24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