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싼타페, 레저 체험이벤트 실시

  • 입력 2012.05.11 11:06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11일 신형 싼타페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레저 체험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총 60가족(1가족 4인)을 초청해 7월 한 달간 20가족씩 총 3회에 걸쳐 1박 2일 일정으로 클레이 사격, 수상 스키 등 다양한 프리미엄 레저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레저 이벤트는 ▲단양 8경과 함께하는 클레이사격(7월 7일~ 8일, 충북 단양) ▲춘천여행과 함께하는 수상스키(7월 14일~15일, 경기도 가평) ▲럭셔리 요트 파티 체험(7월 21일, 인천) 등 총 세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응모 기간 중 신형 싼타페 구매 고객은 세가지 레저 활동 중 1가지를 선택 해 응모 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6월 22일까지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출시한 신형 싼타페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기원하며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새로운 이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히며 “신형 싼타페 고객들이 평소 쉽게 접할 기회가 없는 프리미엄 레저 체험을 통해 새로운 감동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