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新 서비스 브랜드명 `오토 솔루션` 런칭

  • 입력 2012.05.03 10:1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서비스 품질을 보다 강화하고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해 5월부터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네임인 `오토 솔루션`을 런칭한다고 3일 밝혔다. 

`오토 솔루션` 마크는 차량의 그림에 병원의 상징인 “+”를 더한 모양으로 차량의 서비스 품질을 보다 더 강화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더 업그레이드 하겠다는 르노삼성차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인 `오토 솔루션`의 런칭을 기념하고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5월부터 6월까지 2개월 동안 대규모 아파트 단지 및 관공서 등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이퍼 블레이드 및 벌브류의 소모품 무상교환 그리고 원-플러스 17가지 서비스 항목을 무료로 점검해 주며 All-New SM7과 SM5 에코 임프레션의 시승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르노 삼성차는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함으로써 서비스 만족도 상승 효과뿐만 아니라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로 하여금 차량의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여 대 고객 마케팅까지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성석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 전무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인 `오토 솔루션`을 런칭했다" 며“이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을 극대화해 나아갈 뿐만 아니라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