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 高품격 마케팅...문화공연 등 초청

  • 입력 2012.05.02 15:21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9 실내 인테리어(사진=동아닷컴)

기아차는 2일 출시한 ‘K9’을 대상으로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와 고품격 VIP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9만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K9 멤버십’ 서비스는 기존의 ‘큐 블레스(Q BLESS) 멤버십’에 더해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춰 필요한 서비스를 고르는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가 제공된다.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면 LPGA 기아 클래식 대회 관람 및 프로 선수의 골프 레슨 등에 참가할 수 있는 스포츠/레저 부문과 브로드웨이 뮤지컬 관람, 다양한 주제의 강연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 부문, 해외 힐링캠프 초청, 피부관리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는 건강관리 부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호텔 및 공항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스포츠 행사 초대 등의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보증수리 1일 초과시 무상 대여차 서비스와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엔진오일 등 소모품 무상교환, 차량 출고 후 1년 동안 직접 및 전화 방문을 실시하는 ‘1:1 섀도우 서비스’, 텔레매틱스를 활용한 ‘상시 원격 케어 서비스’ 등 최고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 변속기 등의 동력계통 뿐만 아니라 일반계통의 부품에도 모두 5년/12만km의 무상보증이 적용된다. 그리고 8년간 총 8회의 무상점검 제공으로 프리미엄 세단에 걸맞은 최상의 보증 서비스를 실시한다.

아울러 6월 말까지 ‘K9’을 계약하면 전원에게 차량 취급설명서, 멤버십 설명자료, 서비스 안내 등의 유용한 정보가 담긴 갤럭시 탭 10.1 모델(Wi-Fi 전용, 법인명의 고객 제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달 중순 개막되는 여수엑스포 행사장에 ‘K9’을 전시해 한국을 찾은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전국 9개의 ‘K9 전용 전시장’에서 주요 VIP를 대상으로 한 차량 설명회와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인천공항 출국장 차량 전시, 전국 유명 호텔과 골프장 차량 전시,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SNS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 확대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