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 입력 2012.03.30 16:5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오는 4월2일부터 21일까지 닛산 브랜드 및 인피니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에는 엔진오일, 부동액,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등 봄철 안전주행을 위한 25가지 기본적인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함께 황사 대비를 위한 에어컨 필터를 20% 할인된 가격에 교체 받을 수 있다.

또한 연료계 세정제, 엔진오일 강화제,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 코팅제를 포함한 닛산과 인피니티 정품 첨가제와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각종 전구류,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등과 같은 일반 소모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전국 10개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함께 실시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무상점검을 받으면 닛산 및 인피니티의 우산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양관모 한국닛산 애프터 세일즈 총괄 부장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아 겨울철 발생했을 수 있는 차량 손상을 점검해 안전주행과 장기적인 차량 관리를 돕기 위해 캠페인을 실시한다"며 "닛산의 기술인증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완벽한 서비스가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