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변신 맥라렌 570S 디자인 에디션

  • 입력 2016.11.23 15:15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라렌 570S의 5가지 익스클루시브 디자인 에디션이 22일(현지시간) 발표됐다. 맥라렌 디자인 에디션은 컬러, 트림, 피니쉬 등을 개인 취향에 맞는 조합으로 제작해 스포츠 시리즈 쿠페의 놀라운 성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맥라렌의 시그니처 컬러는 최고급 알칸타라 및 나파 가죽 소재로 다양하게 편성됐다. 각 에디션은 외관 색상, 휠 스타일 및 마감재, 배기관 스타일 및 캘리퍼스 색상을 디자이너의 선택에 의해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By McLaren 인테리어 패키지가 함께 제공된다.

 

예를 들어, 디자인 에디션1은 버밀리언 레드 차체와 5-스포크 휠과 다이아몬드 커팅 마감, 스텔스 배기관 및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가 적용되는 식이다. 실내는 카본 블랙 알칸타라와 에이펙스 레드 나파 가죽 시트, 제트 블랙과 에이펙스 레드 나파가죽으로 마감된 센터페시아, 듀얼 컬러의 스티어링 휠 등의 'By McLaren' 패키지로 꾸며졌다.

 

맥라렌 570S 디자인 에디션은 오닉스 블랙 뿐만 아니라 버멀리언 레드, 스톰 그레이, 벤투라 오렌지 및  실리카 화이트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탄소 섬유 바디킷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고 2017년 출시를 목표로 주문을 받고 있다.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