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그린카와 함께 볼트 무한루프 1+1

  • 입력 2016.11.23 09:3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친환경차 카셰어링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그린카와 함께 쉐보레 볼트(Volt)의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한 ‘쉐보레 볼트 무한루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쉐보레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쉐보레 볼트를 5시간 이상(실제 대여 시간 기준) 이용하는 모든 그린카 고객들에게 5시간 추가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차종은 볼트에 한정한다. 

지난 6월 부산 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 쉐보레 볼트는 주행거리연장 전기차로, 순수 전기차에 육박하는 18.4kWh 대용량 배터리와 2개의 전기 모터를 탑재한 친환경 차량이다. 

쉐보레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최신 볼텍 시스템을 탑재, 총 676km에 달하는 최대 주행거리로 친환경차 확산에 걸림돌이었던 충전과 주행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완전히 해소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볼트를 접한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상당히 높은 편이다. 그린카에 따르면, 볼트는 일반 소형차 보다 약 2배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만큼 탁월한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볼트뿐 아니라 내년 출시가 예정돼 있는 순수전기차 볼트EV를 통해 더 스마트하고 편리한 자동차 경험을 가능하게 할 것이며, 이러한 고객경험을 바탕으로 전기차 시장을 혁신적으로 주도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쉐보레는 볼트의 탁월한 제품 경쟁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그린카, 롯데렌터카와 같은 대형 카셰어링/렌터카 업체들에게 볼트를 우선 공급해오고 있으며, LG 화학 등 일반 법인을 대상으로 한 판매 역시 확대하고 있다. 

지난 8월말 첫 인도를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27대의 볼트가 판매됐으며, 11월 역시 추가 법인 판매를 통해 순조롭게 판매량을 늘려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