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코리아, 삶의 여유 제안 #링컨룩업 캠페인 시작

  • 입력 2016.04.04 10:52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가 4월 4일부터 약 한 달간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링컨 룩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링컨 룩업!’ 캠페인은 바쁘게 지내는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잠깐이나마 하늘을 올려다볼 수 있는 삶의 작은 여유를 제안하는 취지의 SNS 캠페인으로, 참가자들은 개개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캠페인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4월 4일 월요일부터 5월 2일 월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참가자가 직접 하늘의 전경을 개인 스마트폰으로 촬영 한 후 #링컨룩업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매주 (총 4 차례) 가장 아름답고 멋진 하늘의 모습을 촬영한 5명을 선정하여 CGV 골드클래스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주 당 선정된 작품들은 각각 4월 11일, 4월 18일, 4월 25일, 5월 2일 총 4 차례의 걸쳐 링컨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링컨룩업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모든 사진들은 페이스북 내 별도의 탭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5월 6일부터 15일까지 링컨 페이스북에서 팬 투표를 진행, 총4차례 걸쳐 선정된 20작품 중 최고의 작품을 뽑아 최종 우승자에게 50만원 상당의 호텔 바우처도 증정 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노선희 홍보 이사는 “링컨 룩업 캠페인은 링컨 차량에 탑재된 최대 크기의 개폐식 파노라믹 루프를 통해서 느껴지는 개방감과 여유로움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링컨자동차가 작은 여유를 드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링컨 MKC 와 MKX에는 비스타 루프가 탑재되어, 운전 중에도 시시각각 변하는 한국의 아름다운 하늘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환상적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특히, 링컨 MKZ에 탑재된 개폐식 파노라믹 루프는 세계 최대 수준의 1.41m² 크기 초대형 글래스 루프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