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바모터쇼에 공개된 신차, 델파이 신기술 적용

  • 입력 2016.03.10 13:22
  • 수정 2016.03.10 18:0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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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파이 오토모티브 PLC 기술이 현재 열리고 있는 2016 제네바모터쇼(3월 3-13일)에서 공개된 신차에 탑재됐다. 다음은 그 중 대표적인 차량들이다.

▲알파로메오 줄리에타 페이스리프트: SRS (safety restraint systems) 커넥터를 포함한 커넥션 시스템, USB/HSD 케이블, 퓨즈 및 릴레이 박스, 스티어링 칼럼 모듈
▲아우디 RS Q3 퍼포먼스: 커넥티드 내비게이션 라디오 (라디오 미디어 센터), 초음파 알람, 전원분배시스템 (터미널, 하우징), SRS 커넥터
▲벤틀리 뮬산 페이스리프트 & LWB: 탑승자 감지 시스템
▲BMW M760Li xDrive: 모션 인식 루프 모듈, 단거리 레이더
▲DS 3 페이스리프트: 사이렌 (배터리 기반 사운더), SRS 커넥터, 각종 스위치, 셀레스피드 (자동 기어박스용 패들 스위치), 가변식 밸브 트레인, 점화코일, 가솔린직접분사시스템
▲페라리 GTC4루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정전용량 방식 터치 기술 장착), 와이어링 하네스, SRS 커넥터를 포함한 커넥션 시스템
▲재규어 F-TYPE SVR: 통합 센터 패널, 각종 스위치 (운전대 스위치와 기어변속패들 포함), 사용자 인터페이스 패널, 스티어링 칼럼 모듈, 이모빌라이저, 인테리어 모션 센서, 사이렌 (배터리 기반 사운더), 탑승자 감지 시스템
▲마세라티 레반테: 엔진 와이어링 하네스, SRS 커넥터를 포함한 커넥션 시스템, USB/HSD 케이블
▲메르세데스 벤츠 C 클래스 카브리올레: 탑승자 감지 시스템, 알람 시스템, 위성 디지털 오디오 수신 시스템 (SDARS) 튜너, 에어백 컨트롤 유닛 커넥션, 점화장치, 센트럴 파워트레인 컨트롤러, 디젤 커먼레일, 카본 캐니스터
▲푸조 트래블러: SRS 커넥터를 포함한 커넥션 시스템, 보디 컴퓨터 모듈
▲포르쉐 718 박스터: 통합 센터 패널, 카본 캐니스터
▲르노 세닉 & 그랑 세닉: 레이더 카메라 센서 퓨전 시스템 (능동안전 전 기능 구현 RACam), 커넥션 시스템, 퓨즈 및 릴레이 박스
▲세아트 아테카: 디젤 커먼레일
▲볼보 V90: 와이어링 하네스, 커넥션 시스템, 전기센터, 탑승자 에어백 컷오프 스위치, 레이더 카메라 센서 퓨전 시스템 (능동안전 전 기능 구현 RACam), 인텔리세이프 어시스트 기본사양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간 거리 경고, 최대 130 km/h, 80 mph까지 첨단 반 자율 주행 기능 ‘파일럿 어시스트,’ 야생동물 감지 등 시티 세이프티, 주행로 이탈 경감), 단거리 레이더 (사각지대 탐지 구현 2세대 레이더, 차선변경 및 합류도로 지원, 측방경보), 알람 사운더, 초음파 센서, 탑승자 감지 시스템, 중앙 보디 컨트롤러, 하이브리드용: 고전압 하네스 시스템, 스타트 스톱 인버터 & DC/DC 컨버터, 사운드 제너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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