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크리스탈코트 새 모델로 ‘걸스데이’ 선정

  • 입력 2016.03.07 10:0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이 신개념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코트’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걸스데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최근 종영한 ‘응답하라 1988’를 비롯,‘2016 테이스티 로드’ 그리고 ‘달콤살벌 패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 한 명 한 명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스데이는 현재 불스원의 모델인 유재석과 함께 운전자들에게 차를 사랑하고, 스스로 관리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불스원의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게 된다.

걸스데이는 최근 진행한 ‘크리스탈코트’ 광고 촬영장에서 각자 다른 개성으로 완벽한 노래와 안무를 선보이며 오랜 시간 지속된 촬영에도 내내 웃음을 잃지 않았다고 한다. 애교 넘치는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까지 다양하게 소화하며, ‘뿌리고 닦으면 깜짝할 새 반짝’ 메시지를 전달, ‘크리스탈코트’ 모델에 어울리는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불스원 ‘크리스탈코트’의 새로운 얼굴이 된 걸스데이는 “사실 자동차를 셀프로 관리하는 것은 우리와는 관계없는 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불스원 크리스탈코트 광고를 찍으면서 손쉽게 차를 관리하는 방법을 많이 배웠고, 재미있게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불스원 크리스탈코트의 모델로서 우리처럼 자동차 관리를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스스로 자동차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걸스데이는 불스원 ‘크리스탈코트’로 셀프 유리막 코팅을 하는 풀버전 영상으로 유튜브를 통해 3월 8일부터 소비자들과 첫 만남을 가지며, TV광고도 뒤이어 온에어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걸스데이가 광고에서 실제 착용한 촬영 의상을 비롯 크리스탈코트, 크리스탈 클렌저, 크리스탈 카샴푸, 타이어 코트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3월 8일부터 27일까지 불스원 랩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