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아반떼 AD G 1.0 패키지 장착 이벤트

  • 입력 2016.02.29 11:4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드라이브가 아반떼 AD 차량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G 1.0 패키지 장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차 구입 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장착에 고민하는 운전자들에게 증강현실, 스마트 알림 등 파인드라이브만의 최신 기술을 적용한 매립형 내비게이션∙블랙박스 패키지 G 1.0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초보 운전자에게 주차 시 도움을 주는 4D 어라운드 뷰 카메라도 제공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자는 것이 이번 장착 이벤트의 특징이다. G 1.0 패키지 장착 지원 이벤트는 순정 내비게이션이 매립되지 않은 아반떼 AD 차량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G 1.0 패키지와 4D 어라운드 뷰 카메라를 특별 할인가 85만 원에 제공하며 장착 공임비는 파인드라이브가 전액 지원한다.

장착 이벤트는 3월 14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체험단 커뮤니티(http://cafe.naver.com/oppanavi)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파인드라이브 G 1.0 패키지는 프리미엄 매립형 내비게이션 G 1.0과 풀 HD 2채널 블랙박스 Finedrive 2.0으로 구성된 풀옵션 패키지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첫차 구매 비중이 높은 아반떼 AD 차량 운전자 대상으로 운전 시 도움을 주는 4D 어라운드 뷰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4D 어라운드 뷰는 주차 시 차량이 전/후진을 반복하는 동안 후방 카메라에 촬영된 영상을 재구성해 차량 좌/우, 후방 상황을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마치 차량 위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탑뷰 영상을 제공해 운전자가 룸미러나 사이드미러를 보지 않고도 쉽게 주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 밖에도 G 1.0 패키지는 골목길, 사잇길 등 인접한 갈림길이 많은 지역에서 정확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증강현실 길 안내, 도로와 지형의 높낮이를 정교하게 구현한 위상 3D 지도, 서울에서 부산까지 2초 안에 경로를 탐색하는 초고속 경로탐색 기능 등 편의를 제공하는 다양한 최첨단 기능을 적용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