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링 스페셜 혼다 '액티브 라이프 컨셉트'

  • 입력 2016.01.21 09:29
  • 수정 2016.01.21 10:57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가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영국 엑셀 실내경기장에서 개최하는 2016 런던 트라이애슬론에서 사이클링 스페셜 '액티브 라이프 컨셉트'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시빅 투어러 액티브 라이프 컨셉트는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수작업을 거쳐 유틸리티와 스타일을 입증하기 위해 혼다 시빅 투어러의 놀라운 다양성과 적재공간 등 혼다가 추구하는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사고력 입증을 목표로 하고 있다.

 

투어러의 클래스를 선도하는 화물 공간과 낮은 적재함 높이를 최대한 활용한 액티브 라이프 컨셉트는 쉽게 자전거 수리 및 유지 보수를 위해 확장 할 수 는 개폐식 암(ARM)과 두대의 자전거를 운반 할 수 는 통합된 스마트 로딩 랙 기능을 갖추고 있다.

투어링 사이클링에 대한 더욱 영리한 스토리지 솔루션은 도구 상자, 병 홀더, 워터 탱크와 프론트 휠 홀더, 부팅의 측면 라이닝 내 모든 통합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특별한 에어로 모양의 루프 박스는 신발과 헬멧 등과 같은 필수품들을 수용 할 수 있다.

 

기타 유지 보수의 필수 요소로 내장된 에어 펌프, 대형 라이트와 테일게이트위에 확장된 쉐이드와 개폐식 벤치를 포함한다. 이렇게 꾸며진 내부는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세련되고 스포티한 외관에 의해 보완된다.

새로운 18-인치 합금 휠과 맞춤형 디자인 리어 범퍼는 더욱 스포티한 특성을 강조하면서 낮은 건-메탈릭 그라데이션과 실버 루푸라인의 지원을 받은 맞춤형 블루 색상은 투어러의 세련된 스타일과 공기 역학적 디자인을 강조한다.

 

사용자 정의 블루 테마는 내부의 세부 사항에도 적용된다. 스티어링 휠과 기어 시프트는 블루 스티칭이 특징이다. 앞 좌석은 스웨이드와 가죽을 결합됐으며, 스웨이드 도어 라이닝에 이어지는 중심과 좌석의 상단 외부 지역을 따라 실행된 블루 배관과 탄소 테이프를 갖추고 있다.

스포티한 외관은 현재 시빅 스포츠와 시빅 타입 R 모델을 기반으로 한 블랙 루프 라이닝으로 내부를 마무리했다. 혼다는 이번에 개최하는 트라이애슬론 행사 스폰서 중 하나로 참여 할 예정이며 시빅 투어러 액티브 라이프 컨셉트 데뷔뿐만 아니라 새로운 자동차의 전체 라인업으로 HR-V, 재즈, CR-V 시빅 투어러, 시빅 5-도어와 시빅 타입 R 모델 등을 전시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