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입력 2016.01.07 08:5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유카로오토모빌이 부산 학장동에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남천동과 민락동에 이어 부산 지역 내 세 번째로 오픈한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는 서부산 교통의 중심인 동서고가대로 학장램프와 인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부산 전 지역은 물론 김해와 양산 등 주변 인근 도시 어디서나 접근성이 높다.

새롭게 오픈한 ‘아우디 사상 서비스 센터’는 대지면적 1,041.3m², 연면적 836.55 m², 지상 2층 규모로 총 9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우디 전용 휠 얼라인먼트 기기 등 다양한 최신 장비와 접수 차량을 바로 점검할 수 있는 다이렉트 리셉션 등이 준비되어 있다.

서비스 대기 고객들을 위한 안락한 고객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으며, 2016년 하반기 중에는 판금, 도장 서비스 시설도 갖출 예정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우디 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부산·경남 지역 고객 서비스의 질적, 양적 향상을 위해 부산 내 세 번째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며, “높아진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아우디 A/S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