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순천 전시장 신규 오픈

  • 입력 2016.01.06 10:3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순천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순천 전시장은 전라남도에서는 첫 번째 전시장이다. 연면적 214.1m2, 대지면적 385.2 m2, 지상 1층으로 구성된 전시장에는 고객 상담실과 총 3대의 차량이 전시 가능하다. 또한, 발레파킹을 지원하며, 총 15대 주차가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천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전시장 중 국내 최남단에 위치해, 다소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제품을 접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지속적으로 인구 유입이 증가하는 순천 신대 지구에 자리해, 메르세데스-벤츠의 감성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 이상국 상무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전남 지역 고객의 니즈에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함의 일환으로, 순천 전시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전남 지역 개발의 전략적 요충지로서, 그 중심에 위치한 순천 전시장은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곳이며, 2016년 말에는 인증 중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까지 갖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순천 전시장은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며, 한시적으로 내방고객에게는 오픈 기념 메르세데스-벤츠 타올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