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지엔비오토모빌, 남대구 전시장 신규 오픈

  • 입력 2015.11.10 20:3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대구 달서구에 폭스바겐 남대구 전시장 및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통합 오픈하고, 경북 지역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

폭스바겐 남대구 전시장은 대구 지역 내 두 번째로 오픈되는 폭스바겐 전시장으로, 남대구 IC 에서 가까운 본리 네거리에 위치해 대구뿐 아니라, 문경, 안동, 상주, 김천, 구미 등 인근 경북 지역 고객들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총면적 2608.99㎡(790.60평)에 지상 2층 규모로 고객들은 넓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차량 구매 상담 및 시승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남대구 전시장과 연계 운영될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193.85㎡ (58.6평)의 별도 건물로, 총 3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일 최대 20대까지 수용 가능하다.

특히 지엔비오토모빌이 대구 지역 내 세번째 오픈한 서비스센터이자 최초의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로서, 소모품 교환과 같은 간단한 정비를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없이도 차량을 입고해 빠른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판금/도색 작업 및 보증수리 제외).

지엔비오토모빌 이진백 대표는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자 전시장뿐 아니라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까지 함께 오픈하게 됐다”며, “차량 상담 및 구매부터 간단한 정비 서비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센터인 만큼 고객만족 수준을 보다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엔비오토모빌은 폭스바겐 남대구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특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까지 남대구 전시장 방문 고객 일일 선착순 10명에게 텀블러를, 동기간 남대구 전시장 출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7명에게 약 3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