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中 디자인 공모전, 국제비즈니스 상 수상

  • 입력 2015.10.25 10:09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지난 2014년 중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이 미국 스티비사가 주관하는 스티비 어워드 국제 비즈니스상 분야 유스마케팅 부문 금상과 브랜드관리 부문 은상을 수상하며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프로젝트로 선정됐다했다고 밝혔다.

스티비 어워드는 글로벌 기업들의 우수한 마케팅 및 홍보 프로젝트 등을 알리는 목적으로 2002년부터 시작됐으며 국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을 정도로 해마다 많은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스티비 어워드는 미국 비즈니스상, 국제 비즈니스상, 아태지역상, 독일상, 판매 및 고객 서비스상, 여성 기업인상 등 6개 분야로 구성됐다.

올해 스티비 어워드에는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총 3700여개의 프로젝트가 출품됐으며, 현대차의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은 프로젝트 콘셉트와 홍보, 집행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어워드 조직위 관계자는 “현대차의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은 뛰어난 재능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자신들의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모범적인 마케팅 사례로 현대차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도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했다”고 높이 평가했다.

 2014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은 중국 전역에서 총 639건의 작품이 출품돼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현지 언론에 총 126차례 소개되고 중국 최대 인터넷 사이트인 바이두(百度) 검색 기록 80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